인물

김건모 엄마 이혼 근황

임포메이션 2022. 6. 10.

김건모 엄마 이혼 근황 도대체 어디에?

2022년 6월 10일 김건모, 장지연 부부 두 사람의 관계가 최근 소원해지면서 결국 합의 끝에 이혼을 하기로 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두 사람의 최측근은 "김건모와 장지연이 사실 오래전 결별했다. 김건모가 범죄 누명을 벗기 전 이미 헤어졌었다"고 밝혔습니다.

 


김건모와 전부인 장지연은 2019년 혼인신고를 하고 둘은 법적으로 부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202년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죠. 

 

 


김건모가 결혼 후 과거 주점에서 만난 한 여성을 성XX했다는 의혹이 일파만파 불거졌기에 주변 시선을 의식해 공식적으로 결혼식은 올리지 않았습니다.

 


이런 일들로 인해  김건모는 어머니와 함께 출연하고 있던 '미운우리새끼'에서 결국 하차하고 말았습니다.

이에 많은 분들이 김건모 어머니 근황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김건모 엄마 근황은 한 매체에서 조사한 결과 김건모 사건으로 인해 평소 건강이 악화됐다고 합니다.

아래 과거 인터뷰내용 참조 부탁드립니다.

"아주버님(김건모)과 어머니 모두 당분간 언론과의 접촉을 자제할 것이다. 평소 몸이 안 좋으셨던 어머니의 건강이 최근 더 악화됐다. 모든 게 조심스러운 상황이다"

 


한편 2021년 11월 김건모는 성XX 의혹에 대해 검찰시민의원회 의결을 거치고 검찰의 불기소 처분(혐의 없음)을 받았습니다.

 

 


수사 1년 11개월 만에 성XX 혐의를 벗었습니다. 어쨌거나 저쨌거나 김건모의 성XX의혹은 거짓이었던 겁니다.

김건모는 1992년 1집 앨범 ‘잠 못드는밤 비는 내리고’로 가요계에 데뷔해 성XX사건 이전까지 슬럼프 없이 잘 지내왔습니다.

 


‘핑계’, ‘잘못된 만남’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김건모의 전부인 장지연은 유명 작곡가 장욱조의 딸이며, 동새 장지연은 유명 피아니스트 겸 작·편곡가입니다.


더 재밌는 포스팅 모음

 

박지현 민주당 대세

민주당 공동 비상대책위원장을 역임하고 있는 박지현 님이 요즘 대세입니다. 최근에는 정치판 고인물들을 저격하는 발언을 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하였습니다. 해당 발언은 아래

information99.tistory.com

 

김새론 엄마 미모

김새론 엄마 미모 어느 정도길래 화제일까요? 최근 배우 김새론양 음주운전 논란으로 김새론 엄마의 미모와 나이가 다시금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김새론 엄마 미모 대박 누구? 김새론 엄마

information99.tistory.com

 

그대가 조국 리뷰

그대가 조국 영화 리뷰 "그대가 조국" 영화 내용은 2019년 8월9일 법무부 장관에 지명된 이후 조국의 심적 변화와 조국의 가족을 둘러싼 여러 논란을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재구성한 영화입니다.

information99.tistory.com

 

윤계상 결혼 아내 공개

윤계상 결혼 아내 공개 스토리 윤계상 씨가 2022년 6월 9일 뒤늦게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참조로 윤계상의 나이는 1978년 12월 20일입니다. 사실 윤계상과 아내 차혜영은 작년 8월 11일 공식 결혼

information99.tistory.com

 

"김건모 엄마", "김건모 이혼" 키워드에 관한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김건모 씨 참 안타깝네요..

 

혹시 더 많은 포스팅 정보가 필요하시면 상단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화이팅!

반응형

'인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건희 나이 성형전  (0) 2022.06.14
장지연 전남자친구 가세연 주장  (0) 2022.06.10
윤계상 결혼 아내 공개  (0) 2022.06.09
1세대 아이돌 폭행 폭로글 정리  (0) 2022.06.07
장가현 출연 영화 보러가기  (0) 2022.06.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