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장가현 출연 영화 보러가기

임포메이션 2022. 6. 6.

장가현 출연 영화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 매우 화제입니다.

 

그 이유는 최근 '우리 이혼했어요 2'에 나와 자신이 출연한 영화가 이혼의 원인이었다고 밝혔기 때문인데요.

그럼 오늘은 장가현의 출연 영화 내용과 보는 법 등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장가현 프로필

출생 : 1977년 3월 22일 
국적 : 대한민국
본관 : 안동 장씨
신체 사이즈 : 170cm, 50kg
데뷔 : 1998년 영화 '조용한 가족'

장가현은 대한민국 여배우이며, 전직 레이싱 모델이었습니다. KBS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에서의 출연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장가현 출연 영화 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 이혼 이유?

장가현은 2022년6월3일  '우리 이혼했어요 2'에 출연하여 이혼 후 근황에 얘기하면서 자신의 진짜 속내를 밝혔습니다.

사실 이혼을 생각하고 있었다는 장가현은 "결정적인 한방은 영화 때문인 것 같아. 난 분명 일이었는데 농락당하는 기분이랄까. 매 순간 그게 스트레스였어"라면서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장가현 남편 조성민은 "사실 내가 정말 싫어하긴 했다. 자기의 노출신관 수영복신 이런 것들이 예민하게 너무 싫었다"고 했다.

 

 

장가현은 "그땐 결혼 20년차니까 이젠 되겠지?라고 생각했다 '자기가 그렇게 원한다면 해라' 해서 될 줄 알았다"라고 밝혔다.

 


"근데 그게 아니였다. 영화를 찍는 내내 나를 물고 뜯는 기분이었다"라고 밝혔다. 영화를 찍는 동안 조성민은 '오늘은 무슨 장면 찍었어?', '리딩 할 때도 신음소리 냈어? 안 냈어?'라고 물어봤기 때문이다.

 

 

장가현은 남편 조성민이 혼자 내가 찍은 영화(아직 사랑하고 있습니까)를 보고 왔던 날을 떠올렸다.

"야동 보고 온 사람이 나를 건드리는 것처럼 너무 기분 나빴어. 나를 존중을 안 해주는 느낌이었어"라고 눈물을 펑펑 흘렸습니다.

 


이에 조성민은 "당시 내가 표현 방식이 미숙했다"면서" "당신 좀 덜렁거리는 건 아니야. 난 꽂히면 집요하게 파는 부분이 있었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반드시 읽어야할 재밌는 포스팅

 

바이든 치매 이유

바이든 치매 루머는 끊임없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해당 포스팅을 끝까지 읽으시면 바이든 치매 이유에 대해 알게 되실 겁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1942년생으로 상당

information99.tistory.com

 

김건희 가방 빌리언템백 파는 곳

김건희 가방 빌리언템백 파는 곳 김건희 여사님의 패션 센스가 화제입니다. 2022년 5월 27일 사전투표장에서 선보인 셔츠와 가방이 화제인데요. 특히 가방은 소상공인이 직접 제작한

information99.tistory.com

 

그대가 조국 리뷰

그대가 조국 영화 리뷰 "그대가 조국" 영화 내용은 2019년 8월9일 법무부 장관에 지명된 이후 조국의 심적 변화와 조국의 가족을 둘러싼 여러 논란을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재구성한 영화입니다.

information99.tistory.com

 

김승현 부모 이혼 정리

김승현 부모 이혼 루머 왜? 김승형 부모 김언중-백옥자 부부가 황혼이혼 위기를 맞은 적 있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김승현 부모는 MBC  '오은영 리

information99.tistory.com


장가현 출연 영화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았는데요. 혹시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시면 상단 포스팅을 눌러주세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인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윤계상 결혼 아내 공개  (0) 2022.06.09
1세대 아이돌 폭행 폭로글 정리  (0) 2022.06.07
장나라 나이 대박  (0) 2022.06.03
김동연 경기도지사 프로필  (0) 2022.06.02
김은혜 경기도지사 프로필  (1) 2022.06.02

댓글